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 헬스케어 기업인 GSK컨슈머헬스케어(GSK Consumer Healthcare)는 과학기술과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전문가들에게 각광받는 50여 개의 검증된 브랜드를 개발하여 전 세계 7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건강하고 활기차게 삶을 살 수 있도록(Do more, Feel better and Live longer)’ 돕겠다는 사명 아래 혁신(Innovation), 성과(Performance), 신뢰(Trust)를 핵심 전략으로 삼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제품 공급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최적의 성과를 창출하며 신뢰받는 헬스케어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가치는 환자 중심, 투명성, 존중, 정직이며
기대되는 행동가치는 용기, 책임의식, 개발, 협력입니다.
Innovation
Performance
Innovation
영양관리 및
웰니스(Wellness)
구강 건강관리
(Oral Health)
호흡기
(Respiratory)
통증 완화
(Pain Relief)
Trade marks owned or licensed by GSK.©2021 GSK or licens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