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Brand Instargram

Who We Are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 헬스케어 기업인 GSK컨슈머헬스케어(GSK Consumer Healthcare)는 과학기술과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전문가들에게 각광받는 50여 개의 검증된 브랜드를 개발하여 전 세계 7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건강하고 활기차게 삶을 살 수 있도록(Do more, Feel better and Live longer)’ 돕겠다는 사명 아래 혁신(Innovation), 성과(Performance), 신뢰(Trust)를 핵심 전략으로 삼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제품 공급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Our Goal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최적의 성과를 창출하며 신뢰받는 헬스케어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Our Values

우리의 가치는 환자 중심, 투명성, 존중, 정직이며
기대되는 행동가치는 용기, 책임의식, 개발, 협력입니다.

Our Strategy

  •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로 고객 삶의 질을 개선합니다.
  • 소비자의 마음 속에 최고의 브랜드(Top of mind)로 남습니다.
  • 양질의 제품을 적절한 가격으로 적시적소에 제공합니다.
  • GSK 가치를 따르며 사업을 운영하여 높은 성과를 달성합니다.

Our Performance

I

Innovation

200 새롭게 선보인 혁신기술
2 미국 FDA 일반 의약품
P

Performance

100억 파운드 (한화 16조 8,000 억 원) 2020년 총 매출액
미국, 독일, 인도러시아, 중국 12 글로벌 OTC 분야 선두마켓
I

Innovation

3,500 Smile Train 캠페인을 통해 무료로 구순구개열 수술과 치료를 받은 어린이 수 (누적)

Achievements

  • 영양관리 및
    웰니스(Wellness)

  • 구강 건강관리
    (Oral Health)

  • 호흡기
    (Respiratory)

  • 통증 완화
    (Pain Relief)

Trade marks owned or licensed by GSK.©2021 GSK or licensor.